메뉴

동해항공 기장과 승무원 비행중 서로 폭행

“기장과 비행기 승무원이 주먹질을 해 한쪽이 뼈가 부러지고, 한쪽은 이빨이 부러졌다."

최근 중국 인터넷을 뒤흔든 소식이다.

아이고 정말 위험했다 싶다. 비행기를 조정하고 승객을 돌봐야 할 기장과 승무원이 서로 치고받고 싸워서 뼈가 부러지고 이빨이 나가는 상해를 입힌 것이다. 승무원의 뼈가 부러졌고, 기장의 이빨이 상한 것으로 전해졌다.

항공사는 둥하이 항공사였다.

중국 네티즌의 온라인 항의가 이어지자, 즉각 사과하고 해당 직원들의 직무를 정지시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중국 네티즌들의 생각은 무엇일까?

 

 

사람의 목숨을 하찮게 여기는, 그런 성격적 결함을 가진 사람은 중요한 직책을 맡을 수 없어, 엄하게 처리해요!

 

기장으로서 무슨 책임을 져야 할지 모르시겠어요? 엄벌에 처해야 해.

 

영원히 사용하지 않겠어, 누가 감히 그들의 비행기를 타겠어.

 

맙소사! 비행기에서 감히 싸운다고?

 

승객 안전에 주의하시고 생명으로 장난치지 마세요.

 

그 직위에 있으면, 책임을 분명히 해야지. 승객의 안전을 도외시한 처사이니, 마땅히 엄벌해야 해!

 

"엄벌해야 해!!" 백번 맞는 말이다 싶다.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2024년 청두세계원예박람회' 쓰촨성 청두에서 4월 26일 개막
'2024년 청두세계원예박람회(成都世界园艺博览会)'가 오는 26일 중국 쓰촨성 성도 청두에서 개막해 10월 28일까지 열린다. 청두원예박람회는 국제원예생산자협회(AIPH)의 승인을 받아 중국 국가임업초원국과 중국화훼협회가 주최하고 쓰촨성 산하 화훼협회가 주최한다. 청두시인민정부는 "이번 박람회는 청두 유니버시아드 대회 이후 또 하나의 주요 국제행사로 아름다운 중국의 새로운 모습과 공원도시의 새로운 성과를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기회"라고 밝혔다. 늦은 봄부터 초가을까지 186일 동안 개최되는 청두원예박람회는 청두 주변 도시의 독특한 꽃과 식물은 물론 조경 및 원예 제품을 전시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박람회 전시장은 메인 전시장(청두 동부 신구)과 4개의 하위 테마 전시장(원강 사천식 분재, 피두 꽃 산업, 신진 현대 농업학, 충라이 생물 다양성 보호)으로 구성된다. 청두시인민정부는 세계 각지의 이국적인 꽃과 아름다운 정원을 선사하는 국내외 113개 전시원을 감상하며 독특한 지역적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약 280m에 달하는 산수화 폭포, 환상적인 야간 경관조명의 판타지 월드, 노래하는 세계 정원 등을 대표적인 볼거리고 꼽았다.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