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Wanna One2”姜丹尼尔,在釜山与妙龄女子重逢,她的真面目是?

 


 

 

【NEWS1】“Wanna One2”姜丹尼尔,在釜山与妙龄女子重逢,她的真面目是?

      走向‘ZERO BASE’之外的Wanna One成员的日常将在Wanna One Go第三集中公开。回到釜山衣锦还乡的姜丹尼尔引起了大家的关注。姜丹尼尔去的地方有一名神秘女子正在等着他,果然这会是怎样的一场见面也让人十分的好奇。本次节目将在17日晚上11点Wanna One Go中播出。번역=朱 敏

 

出处:http://news1.kr/articles/?3152441 

 

'워너원고2' 강다니엘, 부산에서 묘령의 여인과 재회 '정체는?'


'제로 베이스' 밖으로 나선 워너원 멤버들이 일상이 공개된다.

14일 엠넷 '워너원고: 제로 베이스'(이하 '워너원고2') 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로 베이스'에서의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즐기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결국 최후의 시간은 다가오게 되고 '제로 베이스'에서 안 나갈 거라며 앙탈을 부리는 박지훈의 모습이 애처로움을 자아낸다.

평범한 고교생으로 돌아간 배진영의 학교 생활 모습도 최초로 공개된다. 배진영은 친구들과 함께 점심시간을 보내고, 아이스크림도 사 먹는 등 영락없는 고등학생의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고향 부산으로 금의환향한 강다니엘도 만나볼 수 있다. 멋진 슈트를 차려 입고 꽃을 든 채 설레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강다니엘이 향한 곳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인이 기다리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은 어떤 만남을 가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로 베이스' 밖으로 나선 워너원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은 17일 오후 11시 '워너원고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회

더보기
"급식체는 언어의 자연스런 변화" VS "사자성어도 말할 수 있다"
최근 중국에서 한 영상이 화제와 논쟁을 불러 일으켰다. 영상은 소위 ‘급식체’를 쓰는 어린이들이 옛 사자성어로 풀어서 말하는 것이었다. 영상은 초등학생 주인공이 나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包的’라고 말하지 않지만, ‘志在必得’, ‘万无一失’, ‘稳操胜券’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老铁’라고 말하지 않지만, ‘莫逆之交’, ‘情同手足’, ‘肝胆相照’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绝绝子’라고 말하지 않지만, ‘无与伦比’, ‘叹为观止’라고 말할 수 있다…” ‘包的’는 승리의 비전을 갖다는 의미의 중국식 급식체이고 지재필득(志在必得)은 뜻이 있으면 반드시 이뤄진다는 의미의 성어다. 만무일실(万无一失)을 실패한 일이 없다는 뜻이고 온조승권(稳操胜券)은 승리를 확신한다는 의미다. 모두 이길 수 있다는 확신을 뜻하는 말이다. 초등학생이 급식체를 쓰지 말고, 고전의 사자성어를 다시 쓰자고 역설하는 내용인 것이다. 논란은 이 영상이 지나치게 교육적이라는 데 있다. 적지 않은 네티즌들이 초등학생의 태도에 공감을 표시하고 옛 것을 되살리자는 취지에 공감했지만, 역시 적지 않은 네티즌들이 자연스럽지 않은 억지로 만든 영상이라고 폄훼했다. 평파이 등 중국 매체들에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