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 E&M方面“姜虎东脱口秀?还未决定,只是很多个企划中的一个”

 


 

 

【NEWS1】CJ E&M方面“姜虎东脱口秀?还未决定,只是很多个企划中的一个”

      16日,CJ E&M方面‘岛剑客’PD表示,姜虎东脱口秀并不是以及觉得要制作的阶段,只是处于企划阶段的其中一个方案。岛剑客’PD在2009到2013年与姜虎东一起合作过SBS“强心脏”,今年1月跳槽到CJ E&M。번역=朱 敏

 

出处:http://news1.kr/articles/?3155155 

 

[공식]CJ E&M 측 "강호동 토크쇼? 결정NO, 여러 기획중 하나"


CJ E&M 측 관계자는 '섬총사' '서울메이트'를 연출한 박상혁 PD와 강호동의 토크쇼 론칭과 관련해 "결정된 것이 없다"고 말했다. 

16일 CJ E&M 측 관계자는 뉴스1과 통화에서 "박상혁 PD가 연출하고 강호동이 출연하는 토크쇼 론칭은 결정된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기획단계의 아이디어 중 하나일 뿐이다"며 구체적으로 진전된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다. 

강호동과 박상혁PD는 2009년부터 2013년까지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의 연출가와 MC로 좋은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박상혁PD는 SBS에서 '강심장', '룸메이트', '불타는 청춘' 등을 연출했으며 올해 1월 CJ E&M으로 이적했다. 

이후 강호동과 함께 올리브 채널 '섬총사'를 선보였고 시청자의 호평 속에 방송 중이다. 이어 강호동과 또 하나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사회

더보기
중 아파트 관리 남으면 환급 조치해 인기
‘아파트 관리비, 남으면 환급해준다!’ 한국에서는 상상도 하기 힘든 일이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조금씩 일상이 되는 현상이다. 중국 매체들은 ‘아파트 관리금 환급’ 현상에 대해 “사회 경제의 최고 가치인 ‘투명성’이 빛나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최근 청두시 진뉴구의 한 아파트 단지가 입주민들에게 남은 관리비를 환급해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보도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 난퉁, 쿤밍 등 여러 지역에서도 일부 아파트 단지가 공공수익을 현금이나 관리비 차감 방식으로 입주민들에게 돌려준 사례가 있었다. 아파트 단지의 관리비 잉여금 환급 여부는 관리비 산정 방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의 「관리서비스 요금 관리방법」에 따르면, 입주민과 관리회사 간에는 ‘포괄정액제(包干制)’ 또는 ‘성과급제(酬金制)’ 등의 방식으로 관리비를 계약할 수 있도록 규정돼 있다. 포괄정액제의 경우, 입주민은 관리회사에 일정한 금액의 관리비를 지불하고, 그에 따른 흑자나 적자는 모두 관리회사가 책임지며, 관리비는 회사의 수입으로 처리되어 입주민이 ‘돈이 어디에 쓰였는지’ 알기 어려운 구조다. 반면 성과급제의 경우 미리 걷은 관리비 중 약정된 비율이나 금액을 관리

문화

더보기
중국 '가오카오 소비'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아
"'가오카오 소비'를 잡아라!" 중국판 대입고사인 '가오카오'가 중국 유통업계의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규모가 커지면서 중국 전체 소비액에 영향을 미칠 정도가 돼고 있다. 시험이 끝나고 백만이 넘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며 억눌린 감정을 소비로 해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부모 입장에서 고생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를 지원하고 나서면서 중국에서는 '가오카오 소비'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중국 상인이나 유통회사들은 물론, 당국도 이를 지목하고 더 많은 다양한 소비를 만들어 내려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 촉진 이벤트를 만들어 가오카오 소비가 더욱 건전한 방향으로 국가 경제에 이득이 되도록 만들고 있는 것이다. CMG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올 2025년 중국 대학 입학시험이 막을 내리면서,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한 ‘청춘 소비’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졸업 여행부터 전자기기 구매, 자격증 취득과 자기 관리까지, 대학입시 이후의 ‘보상 소비’와 ‘계획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소비형태는 여행부터 전자제품, 자기 계발까지 다양하다. 말 그대로 수험생들이 "이제는 나만을 위한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