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휘 X 아시아나 아름다운 여정의 시작

       뷰티 제품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LG생활건강 프레스티지 화장품 오휘가 승객의 행복한 여정을 이끌어온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의 추천 제품으로 특별 에디션을 선보였다. 승무원들의 뷰티 노하우를 적극 반영시킨 화장품을 출시하는 ‘아름다운 여정’ 협업을 펼치고 있다.

‘아름다운 여정’의 시작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내는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아시아나 스페셜 에디션’과 신제품 ‘피토 바이탈 인텐시브 에센셜 마스크’를 출시했다.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장시간의 비행에도 흔들림 없는 승무원의 미모를 책임지는 제품으로, 피부 코어 라인을 강화하여 어떤 순간에도 한결 같은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세럼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여행의 설렘이 담긴 캐리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패키지에 ‘오휘X아시아나 아름다운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고급스러운 마카쥬(Marquage, 문양 페인팅)로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아시아나 스페셜 에디션’은 피부 코어 라인을 강화해 주는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함께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리커버리 4종 샘플 구성된 토탈 안티에이징 세트이다. 승무원 립팔레트로 불리는 루즈리얼 3색 스페셜 립팔레트까지 구성되어 세련된 승무원 메이크업도 연출할  있다. ‘루즈리얼 3색 스페셜 립팔레트’는 승무원의 미소를 닮은 화사한 컬러, PC17 익스클루시브 핑크 & CW11 인트로 코랄 & RW17 프렌치 로즈로 구성되었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출시된 피토 바이탈 인텐시브 에센셜 마스크 오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보습 시트 마스크로 승무원들의 사전 체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개발된 제품이다자연의 생명력을 온전하게 담은 ‘피토 바이탈 인텐시브 에센스’의 효능 성분을 그대로 넣어 장시간 비행 후 지치고, 건조한 승무원들의 피부 고민을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즉각적으로 채워지는 수분감은 물론 높은 보습감과 함께 피부에 차오르는 생기와 활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기자 장우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국 '가오카오 소비'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아
"'가오카오 소비'를 잡아라!} 중국판 대입고사인 '가오카오'가 중국 유통업계의 새로운 소비 트랜드를 만들고 있다. 시험이 끝나고 백만이 넘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며 억눌린 감정을 소비로 해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부모 입장에서 고생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를 지원하고 나서면서 중국에서는 '가오카오 소비'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CMG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올 2025년 중국 대학 입학시험이 막을 내리면서,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한 ‘청춘 소비’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졸업 여행부터 전자기기 구매, 자격증 취득과 자기 관리까지, 대학입시 이후의 ‘보상 소비’와 ‘계획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소비형태는 여행부터 전자제품, 자기 계발까지 다양하다. 말 그대로 수험생들이 "이제는 나만을 위한 시간”을 즐기기 위한 소비에 주머니를 아낌없이 열고 있다. 중구 매체들은 가오카오 시험이 끝난 직후, 졸업생들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부모에게서 ‘보상 선물’로 최신 스마트기기를 받는 모습이 흔해졌다고 전했다. 일부는 여름방학을 활용해 운전면허를 취득하거나 헬스장에서 체계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