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我女儿的男人们2”金希澈“想好好的谈一场恋爱,粉丝都叫我结婚”

 

 

“我女儿的男人们2”金希澈“想好好的谈一场恋爱,粉丝快点结婚吧”

 

金希澈催促粉丝结婚。

 

17日上午在首尔龙山区梨太院举行了E频道的恋爱脱口秀节目“我女儿的男人们2”的记者座谈会。金希澈提到自己的年龄并表示有在真挚的思考结婚问题。

 

金希澈表示,不知不觉我也36岁了,所以不得不思考一下结婚问题。也想要好好地谈一场恋爱。并说道,我也跟粉丝说希望她们尽快结婚。这样一来我结婚的话好像不会感到那么抱歉了。这番直率的发言也引发了爆笑。

 

另一边,“我女儿的男人们2”将于每周六晚10点50分播出。 번역=朱 敏

 

出处:http://news1.kr/articles/?3126022

 

#金希澈#

 

'내 딸의 남자들 2' 김희철 "제대로 된 연애 하고파, 팬들 결혼하라" 


김희철이 팬들에게 결혼을 촉구했다.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카페 안도에서 진행된 E채널 연애 파파라치 토크쇼 '아빠가 보고 있다: 내 딸의 남자들 2'(이하 '내 딸의 남자들 2') 기자간담회에서 김희철은 자신의 나이를 언급하며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내가 어느덧 36살이다. 결혼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제대로 된 연애도 생각하고 있다"며 "팬들이 빨리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 내가 장가갈 때 덜 미안할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내 딸의 남자들 2'는 연예계 내로라하는 '딸바보 아빠' 4인이 딸의 연애와 일상이 담긴 VCR을 관찰하며 솔직함 심경을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신현준, 이수근, 김희철, 소진이 MC로 나서며 김태원, 장광, 박정학, 배동성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사회

더보기
중 아파트 관리 남으면 환급 조치해 인기
‘아파트 관리비, 남으면 환급해준다!’ 한국에서는 상상도 하기 힘든 일이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조금씩 일상이 되는 현상이다. 중국 매체들은 ‘아파트 관리금 환급’ 현상에 대해 “사회 경제의 최고 가치인 ‘투명성’이 빛나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최근 청두시 진뉴구의 한 아파트 단지가 입주민들에게 남은 관리비를 환급해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보도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 난퉁, 쿤밍 등 여러 지역에서도 일부 아파트 단지가 공공수익을 현금이나 관리비 차감 방식으로 입주민들에게 돌려준 사례가 있었다. 아파트 단지의 관리비 잉여금 환급 여부는 관리비 산정 방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의 「관리서비스 요금 관리방법」에 따르면, 입주민과 관리회사 간에는 ‘포괄정액제(包干制)’ 또는 ‘성과급제(酬金制)’ 등의 방식으로 관리비를 계약할 수 있도록 규정돼 있다. 포괄정액제의 경우, 입주민은 관리회사에 일정한 금액의 관리비를 지불하고, 그에 따른 흑자나 적자는 모두 관리회사가 책임지며, 관리비는 회사의 수입으로 처리되어 입주민이 ‘돈이 어디에 쓰였는지’ 알기 어려운 구조다. 반면 성과급제의 경우 미리 걷은 관리비 중 약정된 비율이나 금액을 관리

문화

더보기
중국 '가오카오 소비'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아
"'가오카오 소비'를 잡아라!" 중국판 대입고사인 '가오카오'가 중국 유통업계의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규모가 커지면서 중국 전체 소비액에 영향을 미칠 정도가 돼고 있다. 시험이 끝나고 백만이 넘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며 억눌린 감정을 소비로 해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부모 입장에서 고생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를 지원하고 나서면서 중국에서는 '가오카오 소비'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중국 상인이나 유통회사들은 물론, 당국도 이를 지목하고 더 많은 다양한 소비를 만들어 내려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 촉진 이벤트를 만들어 가오카오 소비가 더욱 건전한 방향으로 국가 경제에 이득이 되도록 만들고 있는 것이다. CMG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올 2025년 중국 대학 입학시험이 막을 내리면서,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한 ‘청춘 소비’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졸업 여행부터 전자기기 구매, 자격증 취득과 자기 관리까지, 대학입시 이후의 ‘보상 소비’와 ‘계획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소비형태는 여행부터 전자제품, 자기 계발까지 다양하다. 말 그대로 수험생들이 "이제는 나만을 위한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