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웨이보 반응] 태양과 민효린 커플 드디어 결혼! 중국 네티즌 반응은?

 


공개 커플이었던 태양과 민효린 커플이 드디어 웨딩 마치를 올린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오는 2018 년 2월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는 점을 밝혔습니다. 
중국에서도 태양과 민효린 커플은 유명했는데요. 중국 팬들은 결혼 소식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 세상에 우리 형이랑 형수가 드디어 결실을 맺었구나

 

 


- 와!!!!!!!!!!!!!! 정말 축하해요!!!!!!!!! 축하축하, 빅뱅 다 결혼하네

 

 


- 입대 전 결혼? 어떻게 신부가 불쌍하다고 생각하지? 결혼하고 2년을 기다리니까? 제대하고 다시 결혼할 수는 없나? 만일 그 사이에 서로 소원해지면 난처할걸

 

 


오, 축하해요, 결국 한 쌍이 되었네요.

 

 


- 전설에나 나오는 첫사랑과의 결혼이라니, 축하해요, 신랑 들러리들도 엄청 잘생겼겠다. 

많은 팬들이 태양과 민효린 커플의 결혼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일부 팬들은 태양이 아직 군 복무를 마치지 않은 것을 두고 염려하기도 하는데요.
서로 사랑한다면 그 정도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국 '가오카오 소비'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아
"'가오카오 소비'를 잡아라!" 중국판 대입고사인 '가오카오'가 중국 유통업계의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규모가 커지면서 중국 전체 소비액에 영향을 미칠 정도가 돼고 있다. 시험이 끝나고 백만이 넘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며 억눌린 감정을 소비로 해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부모 입장에서 고생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를 지원하고 나서면서 중국에서는 '가오카오 소비'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중국 상인이나 유통회사들은 물론, 당국도 이를 지목하고 더 많은 다양한 소비를 만들어 내려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 촉진 이벤트를 만들어 가오카오 소비가 더욱 건전한 방향으로 국가 경제에 이득이 되도록 만들고 있는 것이다. CMG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올 2025년 중국 대학 입학시험이 막을 내리면서,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한 ‘청춘 소비’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졸업 여행부터 전자기기 구매, 자격증 취득과 자기 관리까지, 대학입시 이후의 ‘보상 소비’와 ‘계획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소비형태는 여행부터 전자제품, 자기 계발까지 다양하다. 말 그대로 수험생들이 "이제는 나만을 위한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