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웨이보 반응] 공유와 정유미 결혼설 강력부인! 중국 네티즌 반응은?

 

배우 공유와 정유미가 결혼했다는 루머가 화제입니다. 
발단은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글이었습니다. 글쓴이는 '공유와 정유미가 결혼한다'는 뉘앙스의 글을 작성했는데요. 
해당 게시글에는 '신라호텔'이라는 구체적 장소가 명시되어 있었기 때문에 소문은 일파만파 커져갔습니다. 
소속사에서는 즉시 "두 사람에 관련된 내용들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이 시간 이후로 추가로 유포하거나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없이 강경하게 대응을 하겠다"는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 '도가니'와 '부산행'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만큼 평소에도 친한 사이로 알려져 왔습니다. 
그렇다면 중국 네티즌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함께 알아보시죠! 

 

 

 

- [부산일보] 9일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현재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데, 대응할 가치도 없는 루머일 뿐이다, 두 사람은 남매가 아니라 형제같은 관계다, 공유는 정유미를 남동생처럼 대하고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 잠깐만 언제 둘이 결혼한거지

 

 


- ????결혼했다고?????? 내가 뭐 놓친게 있나??????

 

 


- 유미언니는 얼굴도 예쁘지만 사람도 좋더라

 

 


- 이서진은 어떡하나

많은 네티즌들이 황당하다는 반응이었습니다. 
현재 소속사에서도 공식 입장을 밝힌 만큼 해당 루머는 곧 사그러들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공유는 드라마 '도깨비'로 정유미는 영화 '부산행'과 예능 '윤식당'에 출연하며 중국 팬들에게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는데요. 공유와 정유미가 형제와 같은 관계라는게 참 재밌네요!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국 '가오카오 소비'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아
"'가오카오 소비'를 잡아라!" 중국판 대입고사인 '가오카오'가 중국 유통업계의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규모가 커지면서 중국 전체 소비액에 영향을 미칠 정도가 돼고 있다. 시험이 끝나고 백만이 넘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며 억눌린 감정을 소비로 해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부모 입장에서 고생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를 지원하고 나서면서 중국에서는 '가오카오 소비'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중국 상인이나 유통회사들은 물론, 당국도 이를 지목하고 더 많은 다양한 소비를 만들어 내려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 촉진 이벤트를 만들어 가오카오 소비가 더욱 건전한 방향으로 국가 경제에 이득이 되도록 만들고 있는 것이다. CMG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올 2025년 중국 대학 입학시험이 막을 내리면서,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한 ‘청춘 소비’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졸업 여행부터 전자기기 구매, 자격증 취득과 자기 관리까지, 대학입시 이후의 ‘보상 소비’와 ‘계획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소비형태는 여행부터 전자제품, 자기 계발까지 다양하다. 말 그대로 수험생들이 "이제는 나만을 위한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