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웨이보 반응]박신혜, 최태준과 열애?! 중국 네티즌의 반응은?

출처 : 뉴스원(New1)

3월 7일 오전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열애설이 보도되었습니다! 이들의 열애설은 작년에 이어 이번이 2번째인데요.
둘은 대학에서 선후배 사이로, 연예계 진출 후에는 동료로서 절친한 사이로 지냈다고 합니다.
중국 네티즌들은 어떤 반응이었을까요? 함께 알아보시죠! 
 

 

 

- D社(디스패치) 너넨 완전 놀아났네! 일 년 동안이나!!(1년 전 열애설 보도했던 디스패치를 비꼬는 듯하네요)

 

 

- 난 이종석이랑 무지 잘 어울린다 생각했는데ㅠㅠ

 

 

- 세상에! 정준영아 너의 베프들은 다 연애도 하고 이별도 하는데 넌 뭐하고 있어(최태준, 지코, 정준영은 실제 친한 친구라고 하네요)

 

 

- 이건 말도 안돼...(비과학적이야;믿을 수없어, 말도 안 된다는 뜻) 

 

 

- 이건 믿을 수 없어. 최태준 말고 지코, 정준영 그리고 이성경도 있는데? (최태준인지 이해가 안 가서 약간 비꼬는 듯하네요)

 

많은 중국 팬들이 둘의 열애를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이 두 사람이 정말 연애를 하는 것일지, 아니면 이번에도 역시 열애설에 불과할지
해동주말도 궁금해집니다! 글 = 김상태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국 '가오카오 소비'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아
"'가오카오 소비'를 잡아라!" 중국판 대입고사인 '가오카오'가 중국 유통업계의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규모가 커지면서 중국 전체 소비액에 영향을 미칠 정도가 돼고 있다. 시험이 끝나고 백만이 넘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며 억눌린 감정을 소비로 해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부모 입장에서 고생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를 지원하고 나서면서 중국에서는 '가오카오 소비'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중국 상인이나 유통회사들은 물론, 당국도 이를 지목하고 더 많은 다양한 소비를 만들어 내려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 촉진 이벤트를 만들어 가오카오 소비가 더욱 건전한 방향으로 국가 경제에 이득이 되도록 만들고 있는 것이다. CMG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올 2025년 중국 대학 입학시험이 막을 내리면서,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한 ‘청춘 소비’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졸업 여행부터 전자기기 구매, 자격증 취득과 자기 관리까지, 대학입시 이후의 ‘보상 소비’와 ‘계획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소비형태는 여행부터 전자제품, 자기 계발까지 다양하다. 말 그대로 수험생들이 "이제는 나만을 위한 시간”을